안녕하세요 고객님 다꾸앙 입니다. 본의 아니게 상품으로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상품의 최초 불량이 아닐경우 상품의 세탁 방식, 착용환경등에 따라 상품의 훼손 가능성이 있으므로
상품의 불량으로 처리해 드리지 못한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이번 건에 한해 1회성으로 교환 처리를
당사 전화 상담을 받으셔서 처리 진행 중인 내용 확인되었으며 2500원 배송비 입금 내용도 확인되었습니다.
당사로 반송 보내실 상품이 입고 된 이후 교환 상품 발송 예정이오니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품의 최초 불량이 아닐경우 상품의 세탁 방식, 착용환경등에 따라 상품의 훼손 가능성이 있으므로
상품의 불량으로 처리해 드리지 못한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이번 건에 한해 1회성으로 교환 처리를
당사 전화 상담을 받으셔서 처리 진행 중인 내용 확인되었으며 2500원 배송비 입금 내용도 확인되었습니다.
당사로 반송 보내실 상품이 입고 된 이후 교환 상품 발송 예정이오니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