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하는 질문모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무통장 입금시 주문자와 이름이 같아야하나요?
작성자 김명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3-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88

다꾸앙에서는 무통장 입금확인을 좀 더 빠른 처리를 위해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무통장 주문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 실제 입금자명 3개가 동일해야 실시간으로 입금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입금 확인 시간이 최대15분까지 소요될 수 있고
은행의 네트워크 장애가 발생할 경우 자동입금확인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만약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Q&A게시판에 입금확인 문의 하시거나

편안한시간에[9:30~16:00/13~14시제외] 당사 고객센터:  ☎1600-8175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입금확인이 늦어지게 되면 배송또한 늦어지게 됩니다.

이점 참고해주세요.


※ 무통장 입금시 주의사항 ※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신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자동입금확인처리 불가
    ex) 입금자명 : 이선희 -> 실제입금자명 : 이 선희 (띄어쓰기)
    ex) 입금자명 : Michael -> 실제입금자명 : MICHAEL (대소문자)
2. 주문서를 여러개 작성한 후 한꺼번에 합산하여 입금한 경우
3. 주문서의 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다른 경우
    ex) 결제금액 98,000원 -> 실제입금액 90,900원
4. 입금자 메모를 잘못기재하는 경우
    ex) 닉네임, 0420, OO선물 등으로 입금자명 기재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